먹템

포르투칼 쇼핑리스트 "MIRTILO 과일잼" 추천

zero-da 2024. 2. 27. 12:30
반응형

포르투칼에서 쇼핑리스트로 유명하고 선물 인기 제품인 MIRTILO 과일잼을 선물 받았다.

선물 받은 입장에서 너무 만족했던 제품이라 포르투칼 여행 시 선물을 뭐 살지 고민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

후기를 써보려고 한다.

MIRTILO 과일잼 종류

애플시나몬 펌킨앤오렌지, 블루베리 맛포르투칼 과일잼 블루베리, 올리브 페스토, 다크초콜릿 맛

 

왼쪽 부터 애플 시나몬, 펌킨 오렌지, 블루베리, 올리브 페스토, 펌킨 오렌지, 다크 초콜릿 맛이다.

겹치는 맛인 펌킨 오렌지 빼고 총 5종의 잼을 선물 받았다.

 

내가 선물 받은 맛 말고도 패션후르츠, 무화과 오렌지, 스트로베리, 라즈베리, 핑크 페퍼를 곁들인 배와 레드커런트,

키위 등 여러가지 맛이 있다.

MIRTILO 과일잼 이름

튜브 모양, 물감 모양과 비슷해서 튜브잼, 물감 잼이라고 불린다.

 

MIRTILO 과일잼은 튜브 잼, 치약 잼, 물감 잼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린다.

튜브, 치약, 물감이 생각나는 모양이기 때문이다.

튜브, 치약, 물감 처럼 뚜껑을 열고 뚜껑 위에 뾰족한 부분으로 입구에 구멍을 내주면 된다.

MIRTILO 과일잼 맛

빵과 과일잼의 조합

 

전체적으로 한국에서 먹던 잼과는 다른 맛이였다.

한국의 잼은 달고 인위적인 맛이 강하다면 MIRTILO 과일잼은 재료 본연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다.

 

블루베리 맛 : 한국의 블루베리 잼은 달고 과육의 인위적인 맛이 강하다면 포르투칼 블루베리 잼의 경우 껍질 째 만든 텁텁한 맛이 강했다.

 

애플 시나몬 : 제일 맛있었던 잼이고, 제일 한국 입맛에 가까웠다. 한국의 애플시나몬파이를 먹으면 안에 잼이 들어있는데 그 잼과 맛이 똑같다.

 

펌킨앤오렌지 : 이름대로 호박 맛과 오렌지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맛이다. 첫 맛은 호박 맛이고 먹을 수록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느껴진다. 처음 먹어봤지만 익숙했던 맛이다.

 

올리브 페스토 : 올리브를 많이 먹어보지 않아 제일 생소했던 맛이다. 올리브의 짠 맛만 느껴졌다.

 

다크 초콜릿 : 모두가 생각하는 초콜릿 맛이 아니였다. 굉장히 씁쓸하고 약간의 술 맛이 느껴졌다.

 

한국인에게 제일 인기 있는 맛은 펌킨앤오렌지 맛이라고 한다.

 

나는 애플시나몬, 펌킨앤오렌지, 블루베리, 올리브페스토와 다크 초콜릿 순서대로 맛있었다.

애플시나몬은 한국에서도 맛 볼 수 있는 흔한 맛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는 독특한 맛이 돋보이는 펌킨앤오렌지 맛을 추천한다.

MIRTILO 과일잼 정보

포르투칼 MIRTILO 과일잼 영양성분 표

 

MIRTILO 과일잼은 포르투칼에서만 재배되고 만든 과일, 허브, 와인 등의 재료로 잼을 만든다고 한다.

 

또한, 포장지 앞면에 엑스트라 잼, 페스토, 스프레드 등 잼의 종류가 표기 되어있다.

맛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했다.

 

종류가 다양해서 빵에 발라먹는 것 말고도 카나페나 파스타, 샐러드 등의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.

 

엑스트라 잼 : 1KG 의 시판 제품을 만드는데 사용하는 과육이나 과일 퓌레의 비율은 450G 이상

스프레드 : 발라먹는다의 의미로 과일에 설탕을 넣고 졸인 잼 보다는 포괄적인 의미

페스토 : 각종 재료를 절구에 찧거나 빻아서 만드는 소스

 

꼭 선물 받아야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.

포르투칼 MIRTILO 과일잼 구매처

https://link.coupang.com/a/brCMPO

 

포르투갈 물감잼 아로마 허브를 곁들인 과일 잼 6개 팩

COUPANG

www.coupang.com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"